7등급 대환대출 끝판왕 추천


7등급 대환대출 상품에 변동이 많이 있습니다. 그동안 7등급 대환대출로 인기가 있었던 바꿔드림론이 2019년 9월 30일부로 종료가 되었구요 햇살론 대환대출도 중단이 되었습니다.


이제 7등급 대환대출은 "새희망홀씨대출"과 이번에 출시된 햇살론17 밖에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7등급 대환대출로 홍보하는 캐피탈 대환대출 상품이나 저축은행 대환대출상품은 대환대출로의 매력이 없기 때문이죠.



▶금리는 높지만 7등급 대환대출의 끝판왕은 햇살론17   


이번에 출시된 햇살론17은 금리가 연 17.9%로 너무 높습니다. 하지만 승인율은 그보다 더 높기 때문에 고금리 대출을 쓰는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처음에 이 상품이 출시되고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가 마비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7등급 대환대출을 찾는 분들은 이 상품에 관심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7등급 대환대출 상품의 히든카드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한 관심도 가져야 합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7등급 대환대출은 물론이고 8등급 대환대출 상품으로도 인기가 있는데 단점은 기존에 부채가 연봉대비 과하게 있으면 진행이 불가하다는 것입니다(통상 대환할 대출을 포함해서 100% 이하 수준으로 진행)


여튼 ....오늘은 이 두 상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등급 대환대출 끝판왕, 햇살론17은...   


정부에서 2019년 9월 2일에 새롭게 선보인 서민금융대출 상품입니다. 연 20%가 넘는 고금리대을 쓰는 사람이 500만명이 넘는다고 하는데 이런 분들이 모두 대상이 된다고 하겠습니다.



재원마련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부실이 엄청나겠죠) 금리를 높게 책정했습니다(연 17.9%)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서 100% 대출로 은행에서 진행을 합니다.

*은행직접승인한도 700만원, 특례보증 최대한도 1400만원(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

*기본자격은 햇살론과 동일

*단 재직 3개월 미만도 특례보증을 통해서 진행가능(1개월 이상)

*금리 -연 17.9%

*개인회생,신용회복자도 6회차 성실납부하면 특례보증으로 진행가능

*급여 현금수령자(증빙이 어려운 분)도 특례보증으로 진행가능

*특례보증은 센터를 직접 방문해야 함


이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승인율이 정말 높다는 것입니다.


*국민행복기금에 대위변제가 있거나 채권이 있는 경우만 아니면 대부분 승인이 납니다.


대출을 받으시면 여유자금으로 써도 되고(생계비) 대환을 본인이 직접 하셔도 됩니다.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에 대출이 많이 있어도 승인이 되므로 7등급 대환대출 끝판왕이라고 할 있습니다.



▶7등급 대환대출 히든카드 "새희망홀씨대출"   


대환할 금액을 포함해서 연봉대비 신용대출이 100%가 안 넘어야 승인 가능성이 높습니다.공식적인 대환대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 신청시 직접 대환목적으로 진행을 한다고 직원에게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자격은 햇살론과 동일한데...재직기간은 1개월만 되면 진행이 가능하고 은행마다 심사규정이 달라서 발품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의 핵심은.....


능력이 있으면서(대출에 해박한 지식을 보유한 직원) 친절하며 대출을 해주려는 의지가 있는 직원을 만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런 직원을 만나면 안되는 대출도 됩니다. 단, 전산에서 부결되는 어쩔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요... 


왜 이런 말씀을 드리냐 하면.....새희망은 부채가 너무 많지만 않다면 발품이 최선이기 때문입니다.


7등급대환대출, 8등급 대환대출 상품으로 이만한 상품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7등급 대환대출 끝판왕 추천"이라는 제목으로 두가지 상품을 확인해 봤는데요.... 포기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준비를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53)
정보맘의 대출정보 (324)
정보맘의 예금정보 (2)
정보맘의 주식정보 (1)
정보맘의 보험정보 (2)
정보맘의 재테크정보 (3)
정보맘의 경제정보 (4)
정보맘의 경제일반 및 기타정보 (16)
Posted by 정보맘